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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의 목적.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자가 킬타임(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제반 온라인정보제공서비스 (이하 "정보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일반회원으로 가입하고 이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일반회원(본 약관에 동의한 서비스 이용자를 말합니다. 이하 "일반회원"이라 합니다.)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일반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화면하단에 링크를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일십오(15)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일반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삼십(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일반회원이 가입 시 이메일을 기재한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로 개정약관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일반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및 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일반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일반회원 가입 절차

서비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의 광고서비스 이용을 위한 일반회원 가입은 서비스 이용자가 제1항과 같이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서에 일반회원 ID를 포함한 필수사항을 입력하고, "등록하기" 내지 "확인"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합니다.

3. 일반회원 등록의 성립과 유보 및 거절

일반회원 등록은 제3조에 정한 절차에 의한 서비스 이용자의 일반회원 가입 신청과 회사의 일반회원 등록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회사는 일반회원 가입 신청자가 필수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하여 가입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필요한 사항을
확인한 후 지체 없이 이를 승낙을 하여야 합니다. 단, 일반회원 가입 신청서 제출 이외에 별도의 자료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반회원 등록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일반회원 가입신청을 하고 제3조 제2항 단서에 의한 별도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반회원 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2. 일반회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별도로 규정하는 일정한 기간 이내에 제3조 제2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4. 회사가 계약을 해지했던 일반회원이 다시 신청을 하는 경우

4. 일반회원 아이디 등의 관리책임

일반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일반회원 ID,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일반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이것이 회사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일반회원은 일반회원 ID, 비밀번호 및 추가정보 등을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즉시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5. 개인정보의 수집 등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6. 일반회원 정보의 변경

일반회원은 일반회원 가입 시 입력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일반회원 정보 관리페이지에서 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7.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승낙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해당 서비스의 개별 약관에 별도로 동의를 하여야 하며, 서비스의 구체적인 이용방법 등에 대해서는 해당 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8.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아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일반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일반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회사의 리소스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9.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일반회원이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단, 서비스의 이용 등과 관련하여 일반회원에게 필요한 통보에 대해서는 일반회원의 수신 여부와는 관계없이 발송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일반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 공개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개인정보 관련법률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관리지침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회사가 제3자와 계약 등을 체결하여 일반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각 개별서비스에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제3자에게 제공되는 일반회원의 구체적인 회원정보를 명시하고 일반회원의 개별적이고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의의 범위내에서 해당광고서비스의 제공기간 동안에 한하여 일반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제공하는등 관련법령을 준수합니다.

10. 일반회원의 의무

일반회원은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일반회원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다른 일반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4. 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 등 타인의 허락 없이 타인의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6. 기타 현행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회사는 일반회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관련 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성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회원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실명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11. 양도금지

일반회원은 서비스를 받을 권리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이용계약의 해지

일반회원이 본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언제든지 일반회원 정보 관리페이지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일반회원의 ID를 삭제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이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일(1)년 동안 서비스에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일반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는 각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13. 면책

회사는 다음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4. 개별서비스 약관과의 관계

본 약관과 개별 서비스 약관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 개별 서비스 약관의 내용이 우선하며 개별 서비스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 약관에 의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령 및 상관습에 의합니다

15.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16. 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